본문 바로가기
남도향(南道香) 건강정보

천연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

by Namdohyang 2010. 3. 10.

*  블로그의 프로폴리스에 대한 내용은 연구기관과 논문자료를 참고하여 학술적으로 정리한 프로폴리스의 효능이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프로폴리스의 기능성은 '항산화작용,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 입니다.- '프로폴리스'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특정 질환에는 전문가의 치료법과 의약품을 사용하셔야 하며, 보조적으로 프로폴리스를 섭취하시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며, 혼동으로 프로폴리스를 질병의 치료에 사용할경우 또는 의약품으로 오해할경우 <남도향>은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천연항생제라는 별명의 프로폴리스



누구나 몸이 아프면 쉽게 약을 찾습니다. 

하지만 약을 먹게 되면 '내성'이 생기게 됩니다.
'내성'이란, 약을 반복해서 먹게되면 약의 효과가 떨어져서 더 많은 약을 섭취해야 하는 현상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항생제 처방이 너무 빈발하여 내성율이 70%대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사회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OECD 평균 내성율은 30%입니다)


프로폴리스는 천연항생제로 불립니다. (논문, 연구, 방송자료 참조)
즉, 천연물질이기 때문에 일반 약품처럼 내성을 일으키는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럽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천연물질인 프로폴리스의 장점을 알고 오래전부터 이용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소개되고 국내에서 생산된지 불과 30년의 역사를 가진 프로폴리스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모든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기를 바랍니다!

  
'남도향'(南道香) 프로폴리스 - 탁월한 면역력 증강효과!
('남도향 프로폴리스'는 남도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합니다!)
 

061-726-1050 , www.namdobee.co.kr


국내산프로폴리스 국산프로폴리스 액상프로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