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도향(南道香) 건강정보

KBS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프로폴리스의 효능~

by Namdohyang 2013. 12. 19.

*  블로그의 프로폴리스에 대한 내용은 방송, 연구기관, 논문을 참고하여 학술적으로 정리한 프로폴리스의 효능이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프로폴리스의 기능성은 '항산화작용,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 입니다.

'프로폴리스'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특정 질환에는 전문가의 치료법과 의약품을 사용하셔야 하며, 보조적으로 프로폴리스를 섭취하시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며, 혼동으로 프로폴리스를 질병의 치료에 사용할경우 또는 의약품으로 오해할경우 <남도향>은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KBS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프로폴리스의 효능~

 

 

최근 MBC, MBN, 케이블채널등 방송에 지속적으로 '프로폴리스'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화학적인 약 보다는 몸에 해가 없는 천연물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탓이겠지요.

최근에는 저녁시간에 가족들이 둘러앉아 보는 생생정보통에도 프로폴리스가 방송되어 반가웠습니다.

 

우선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나무에서 가져온 유효물질을 벌집에 발라놓아 벌집을 무균상태로 만들어 여왕벌과 새끼벌을 보고하는 천연물질입니다.

 

'천연항생제'로 불릴만큼 항균,항염작용이 강력하고 탁월한 항산화작용으로 면역력까지 증강시키는 물질로, 고체상태로 벌집에 붙어있는 프로폴리스는 불순물이 포함되어있고 그대로 섭취할경우 체내 흡수도 잘안돼기 때문에 주정으로 추출한 액상 프로폴리스 제품을 섭취하는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생생정보통에서는 위염으로 고생하던분이 프로폴리스를 먹고 나았다는 인터뷰를 하셨는데, 프로폴리스가 염증을 억제하는 항염작용이 좋기 때문에 염증성질환에는 탁월한 효과를 봅니다.

 

다른 방송에서는 프로폴리스를 먹고 '비염, 편도선염, 구내염, 위염, 식도염, 전립선염, 관절염 류마티스' 같은 염증질환에 나았다는 사례가 많았고, 면역질환과 피부질환에 효과를 봤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MBN 천기누설 '내몸을 지키는 꿀벌건강법'에서는 식도암, 구강암, 위암에 프로폴리스(봉교)를 먹고 완치된 사례자분들이 나와서 암환자분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하기도 했습니다. (남도향 061-726-1050)

 

방송을 보면 특정질병에도 사용하지만 프로폴리스는 감기나 피로할때 먹어도 좋고 치아나 잇몸이 아플때 몇방울 떨어뜨리면 통증이 가라앉을수 있으며 숙취에도 좋다고 알려지면서 음주전,후와 감기등에도 따뜻한 꿀물에 타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활용예) 무좀과 화상에는 프로폴리스 원액을 바르며 습진, 한포진, 아토피, 건선, 화폐상습진, 완선과 같은 피부질환에도 좋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이에대한 임상실험과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전문업체인 저희 '남도향'에서는 전라도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원괴를 바탕으로, 최신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세계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프리미엄급 '남도향프로폴리스'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샵N)에 출시되자 효과를 본 고객님들의 입소문이 퍼져서 현재는 국내산 프로폴리스중에서 판매율 1위를 다툴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남도향 고객센터 (061-726-1050/ 근무시간외 010-3042-2011)

* 남도향 계좌번호 (농협: 302-0124-1797-41 예금주: 서인찬)

 

* 남도향 홈 페 이 지 (www.namdobee.co.kr)

 

 

 

 

참고로, 특정 질병이 있을때는 병원진료를 통해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며 보조적으로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사람마다 증상과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방송내용처럼 모든사람이 백퍼센트 프로폴리스의 효과를 보는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