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도향(南道香) 프로폴리스

신종플루를 걱정하시는 분께 드리는 자연의 선물 '프로폴리스'

by Namdohyang 2009. 10. 30.
가을, 겨울로 접어들고 기온이 낮아지자 신종플루가 더욱 급속히 번지고 있습니다.
많은 학교들이 휴교령에 들어갔거나 검토중이며, 고위험군이 아니며 나이가 젊은 사람조차도 신종플루로 사망하는등, 가을,겨울로 접어드는 이때 신종플루로 인한 국민들의 불안감은 더욱더 높아져 가는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항균제품과 인삼(홍삼)처럼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식품을 찾고 있는데, 탁월한 '항균', '항산화' 작용과 함께 '면역력 증강' 작용을 하는 '프로폴리스'(propolis)야 말로 자연이 인간에게 준 선물입니다.

특히, '감기'를 달고사는 어린아이는 말할것도 없고 노인, 성인 등도 '프로폴리스'를 매일 적당량 복용하면, 강력한 '항균, 항산화, 면역력 증강' 작용으로 건강상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또한, 편도선염, 대상포진, 구강 및 치주질환(입안이 자주 헐거나, 입냄새, 잇몸염증)등 의 증상에도 '프로폴리스'를 복용해주면 역시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이글을 올리는 저도 이런 증상들 때문에 많은 고생을 해봤기 때문에 자신있게 글을 올립니다! 

(참고로, 프로폴리스가 의약품은 아니기 때문에 병증에 맞는 처방과 약을 쓰면서 보조적으로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인삼(홍삼)이 몸에 좋지만 특정 병증에 약품 대용으로 사용하지 않는것과 같습니다.)



'남도향'(南道香) 프로폴리스 - 탁월한 면역력 증강효과!
('남도향 프로폴리스'는 남도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