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시카테고리

티스토리 초대장(5장) 드립니다!

by Namdohyang 2010. 5. 6.
남도의 맑고 건강한 향기, '남도향' 프로폴리스에서 '티스토리 초대장'(5장)을 나눠드립니다!
아래 댓글에 초대장을 받고싶은 간략한 사연과 함께 '이메일'을 꼭 적어주세요!
(이메일을 적어주셔야 초대장 발송이 가능하답니다~)

*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여왕벌과 새끼벌을 각종 세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꽃과 나무에서 채취한 물질을 자신의 타액과 섞어서 벌집 내부에 바르는 물질로 항균,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천연항생제라 불리는 물질입니다. 그래서 감기, 편도선염, 비염, 위염, 입안염증 등 염증성질환에 특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희 ‘남도향프로폴리스’는 남도의 깊은 산골 양봉농가와 시골교회 목사님이 가족과 성도들에게 먹이는 심정으로 만든 원료(원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최고품질의 ‘프로폴리스’입니다! 그래서, 물에 타 드시면 순하고 그윽한 솔향기가 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특허기술’로 제조하여 물에 바로 녹아 우유빛을 띄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제품은 물에 떨어뜨리면 표면에 진한 갈색막이 생기고 물에 작 녹지도 않으며 컵주변에 갈색진이 심하게 달라붙습니다)

남도향프로폴리스 100ml’는 4인가족이 2~3개월 드실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양이며, 여러 고객님들의 경험을 종합해보면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감기, 편도선염, 비염, 위염, 입안염증, 대상포진, 피부트러블, 여드름 등은 꾸준히 드시면 눈에 띌 정도로 현저하게 좋아진다고들 하십니다!

                                                                                                                ‘맑고 건강한 남도의 향기’  ‘남도향’(南道香) 드림

* '남도향'프로폴리스는 ‘식약청’ 허가를 받은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성식품 입니다!
* 주문 및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남도향’고객센터(061-726-1050 / 010-3042-2011)로 전화주세요!

아래 댓글에 초대장을 받고싶은 간략한 사연과 함께 '이메일'을 꼭 적어주세요!
(이메일을 적어주셔야 초대장 발송이 가능하답니다~)

!) 이번에 못받으신 분들은 조만간 초대장이 생길 예정이니 실망하지마시고 다음번에 신청하세요.

초대장 배포 마감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