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도향(南道香) 프로폴리스

물에 우유처럼 녹아서 흡수율이 뛰어난 남도향프로폴리스

by Namdohyang 2010. 11. 11.
남도향프로폴리스 제품은 현재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입니다!
검색창에 남도향프로폴리스 를 치세요~
 


                                      <<'남도향프로폴리스' 상담 및 전화주문 가기!(클릭)>>

음으로 '남도향프로폴리스'를 접하시는 분들은 국내외의 모든 프로폴리스 제품들이 물에 잘녹아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러나 원래 프로폴리스 성분은 물에 잘 녹지않습니다. 오랫동안 외국제품을 드신분들도 프로폴리스를 물에 떨어뜨리면 표면에 갈색막이 생기고 잘녹지 않고 컵주변에 달라붙어버려서 섭취하는 양이 적은게 아쉬웠는데, '남도향프로폴리스'는 물에 잘녹아서 깜짝 놀라셨다고 말씀하시고 흡수율이 좋아서 효과도 더 좋은것 같다고 하십니다.

저희 '남도향프로폴리스'제품은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물에 우유처럼 확퍼져서 흡수율이 매우 높아 좋은 효과를 보시는 제품입니다! 

우유처럼 녹는 남도향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의 품질을 좌우하는 '흡수율'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70여종의 다양한 '플라보노이드'와 250여종의 '천연유효성분'이 아무리 좋더라도, 결국 이 성분들이 우리몸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 될 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지금 드시는 프로폴리스가 '흡수율'이 뛰어난 고급 제품인지 판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액상제품은 물에 몇방울 떨어뜨려보시고, 캅셀제품은 칼로 잘라서 액을 물에 떨어뜨려 보십시요!
이때 프로로폴리스가 물속으로 확퍼지면서 잘 녹는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제품이지만, 물에 떨어뜨렸을때 물 표면에 갈색막이 심하게 생기면서 잘 녹지 않으면 흡수율이 떨어지는↓ 질이 낮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표면에 생긴 갈색막 성분은 '레진'(resin:송진)으로 몸에 해가 되는 성분은 아니지만, 그만큼 흡수가 안되기 때문에 섭취했을때 실제 몸으로 흡수되는 양은 적을 수 밖에 없게 되는것입니다.
그래서 '플라보노이드와 유효성분'의 함량 못지않게 프로폴리스를 '추출', '제조'하는 기술이 중요한 것입니다.


                               <<'남도향프로폴리스' 상담 및 전화주문 가기!(클릭)>>

                                                                                 
                                                                             
면역력 증강능력이 탁월한 '남도향프로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