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도향(南道香) 프로폴리스

편도선 염증과 '프로폴리스'

by Namdohyang 2009. 10. 5.
p.s 블로그의 자료는 방송, 연구기관, 논문을 참고하여 학술적으로 정리한 프로폴리스의 효능이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프로폴리스의 기능성은 '항산화작용,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 입니다.

p.s  '프로폴리스'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특정 질환에는 전문가의 치료법과 의약품을 사용하셔야 하며, 보조적으로 프로폴리스를 섭취하시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p.s  프로폴리스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며, 혼동으로 프로폴리스를 질병의 치료에 사용할경우 또는 의약품으로 오해할경우 <남도향>은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피로가 쌓이면 목 안이 쉽게 부어 오르고
심하면 침을 삼키는데도 큰 고통이 따르는 것이 편도선 염증입니다.  


증상이 심해지면 열까지 오르고 감기몸살로 이어집니다.
환절기는 물론 피로가 조금이라도 쌓이면 여지없이 염증이 일어나기 때문에
편도선 염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상당한 고통을 겪게 됩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는 수술부터 약물치료까지 다양한 방법이 나와 있지만,
편도선 치료약물과 더불어 '프로폴리스'를 복용해주면 몸이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여왕벌과 애벌레들을 외부의 기생충과 해로운 균들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벌집에 발라놓는 물질로써 특히 '항균, 항산화, 항염작용'이 우수하며 '면역기능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 때문에 편도선 염증이나 구내염, 입안이 헐었을때 일반약품과 함께 프로폴리스를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질병의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남도향'(南道香) 프로폴리스 (
061-726-1050)
('남도향 프로폴리스'는 남도의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합니다!)